본문 바로가기
예쁜집이야기

고급스럽고 안락한 해안가 전원주택 건축제안

by 강투모[강원도 부동산 투자정보 모음] 2020. 5. 19.
반응형

해안가 예쁜 전원주택

건축가가 제공 한 텍스트 설명. Camps Bay의 대서양 해안을 내려다 보는 Cape Villa 는 그림 같은 12 사도 산맥의 인상적인 배경과 조화를 이루며 고급 스러움과 안락함의 완벽한 조화를 자랑합니다. 이 매력적인 집은 케이프 타운 에서 시간을 보내는 국제 가족을 위해 ARRCC에 의해 완전히 변형되었습니다 . ARRCC의 디자인 스타일에 친숙한 클라이언트 브리핑은 민족적 우위를 가진 현대 해안 주택을 만들기 위해 새롭고 흥미로운 방식으로 ARRCC의 서명 스타일을 실행하는 것이 었습니다. 가족의 두 자녀를 염두에두고 ARRCC는 현대적이고 정교하면서도 재미 있고 즐거운 공간을 만들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기존 구조는 집의 외부를 층으로하는 반사 표면 및 대형 외부 알루미늄 스크린의 배열을 사용하여 자연광의 유입을 수용하는 넓은 개방 공간으로 변형되었습니다. 입구 유리 로비는 반사 유리로 씌워 장엄한 Twelve Apostles 산의 전망을 강조하며 정원 오아시스는 산책로와 정문으로 연결됩니다. 출입구 레벨에는 부엌, 식당 및 라운지 공간과 지정된 연구실 및 손님 화장실이 있습니다. 거실을 지배하는 것은 유기적 인 디자인으로 대담한 모양의 산산이 부서진 화면으로 공간 내에서 움직임과 흐름을 생성합니다.

1 층 평면도

Volakas 대리석 바닥은 세련된 디자인 디테일을 제공하며 프렌치 오크 베니어가 청동과 금속으로 만든 인테리어 디자인에 또 다른 층을 추가하여 강조되는 공간의 색상 팔레트를 설정합니다. 위층에는 유리 다리가 마스터 침실과 어린이 침실 2 개를 갖춘 두 개의 날개를 연결합니다. 마스터 침실에는 실내 욕실과 지정된 탈의실이 있으며, Lions Head에서 Llandudno까지 끊김없는 전망을 갖춘 전용 외부 테라스가 있습니다. 정통 페루 알파카 깔개는 침대 위에 벽 예술로 공간에 부드러움과 질감을 더해 색과 개성을 객실로 가져옵니다.

1 층 계획

© 아담 레치

맞춤형 침대와 그래픽으로 디자인 된 벽지를 사용하여 어린 이용 침실은 서로 다른 독특한 기능을 가진 서로 미러링 된 버전으로 강력한 아프리카 참조로 생생하고 재미있는 공간을 반영합니다. 공간 전체에 개성과 감정을 불러 일으키기 위해 집 전체에서 예술이 널리 사용되었습니다. ARRCC의 인테리어 디자이너 인 니나 시에라 루비아 (Nina Sierra Rubia)는 빌라 내에서 그녀의 영감과 예술 작품 사용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아프리카 예술가. Lionel Smit의 흉상과 Nelson Makamo의 작품, Frank Van Reenen의 혀-인-뺨 설치 예술 작품과 같은 심각한 작품을 통합했습니다.

이 프로젝트에서 가장 큰 고려 사항은 계획과 함께 작동 한 것, 올바른 형식 및 가장 중요한 것은 고객의 성격에 맞는 것입니다.”라고 Nina는 말합니다. “집안의 내부 공간은 단순하게 유지되는 반면, 시그니처 ARRCC 디자인 요소와 맞춤형 제품은 공간이 주택 소유자의 개성을 반영하면서 현대적이고 세련된 존재를 만들어냅니다. 우리는 대담한 질감과 직물을 사용하여 화려하고 유기적 인 재료의 조합으로 공간에 풍부함을 더했습니다.이 휴가 휴양지가 사치와 안락함의 완벽한 균형을 보장합니다.”ARRCC 이사 Jon Case는 말합니다.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땡큐공인중개사 | 황시영 | 강원도 속초시 조양로 181 자이아파트상가1동1102호 | 사업자 등록번호 : 358-40-00787 | TEL : 033-636-7959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